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콕여행에 빠져서는 안될 5개의 루프탑 바

야경이 아름다운 방콕, 그중에는 번화 한 대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생생한 분위기를 느끼게하거나 중요한 사람과 낭만적 인 저녁을 즐기려고하든,이 바는 잊기 어려운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방콕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다른 관점에서 도시를 느껴보고 싶다면 다음은 확인해야 할 5 개의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1. Banyan Tree Bangkok의 Vertigo
 
Banyan Tree Bangkok의 61 층에 위치한 Vertigo는 도시의 숨막히는 전망을 찾아 여행자를위한 꼭 방문해야 할 루프탑 바입니다. Chao Phraya River와 Grand Palace와 같은 상징적 인 랜드 마크를 포함하여 Bangkok의 스카이 라인을 360도 볼 수 있으므로 낭만적 인 저녁 또는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밤을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가격은 비싼 측면이 있을 수 있지만 놀라운 뷰와 완벽한 서비스는 가야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BTS Saphan Taksin 역으로 간 다음 택시를 이용 Banyan Tree Bangkok로 향하십시오.
 
2. Marriott Hotel Sukhumvit의 옥타브 루프탑 바
 
메리어트 호텔 Sukhumvit의 45 층에 위치한 Octave Rooftop Bar는 도시의 스카이 라인에서 볼 수있는 또 다른 훌륭한 장소입니다. 각각 고유 한 분위기를 가진 세 가지의 다른 좌석은 낭만적인 데이트 혹은 친구들과 사교에 적합합니다. 가격은 합리적이며, 바에는 종종 음료와 음식에 대한 프로모션이있어 가성비가 있습니다.
 
옥타브 루프탑 바에 도착하려면 Thong Lo 역으로 간 다음 Marriott Hotel Sukhumvit까지 도보로 걸어갑니다.
 
3. Lebua State Tower의 스카이 바
 
Lebua State Tower의 63 층에 위치한 Sky Bar는 도시와 Chao Phraya River의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하는 인기있는 루프탑 바입니다. 영화 "The Hangover II"에 나온 장소로 유명한 바는 낭만적 인 밤에 완벽한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약간 있지만 멋진 전망과 정교한 분위기는 돈 가치를 할 것입니다.
 
Saphan Taksin 역으로 가서 택시로 Lebua State Tower로 향하십시오.
 
4. Sofitel So Bangkok의 Park Society
 
Sofitel의 29 층에 위치한 Park Society는 다른 루프탑 바에 비해 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캐주얼 한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가격은 합리적이며, 바에는 종종 음료와 음식에 대한 프로모션이있어 비교적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Asok 역으로 가서 소피텔 까지 걸어갑니다.
 
5. 클라우드 47
 
United Center Building의 47 층에 위치한 Cloud 47은 방콕의 숨겨진 보석입니다. 도시의 탁 트인 전망과 캐주얼 한 분위기로 친구와 함께 밤을 보내거나 낭만적 인 데이트에 적합합니다. 가격은 합리적이며 바에는 종종 음료와 음식에 대한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Skytrain역으로 가서 United Center 로 걸어갑니다.
 
방콕의 루프탑 바는 필수적 가야할 곳 입니다. 멋진 전망, 흠 잡을 데없는 서비스 및 독특한 분위기를 통해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잊을 수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낭만적 인 저녁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밤을 보내고 싶다면 방콕에있는 5 개의 루프탑 바에 빠질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방콕을 경험하십시오. 가격과 프로모션은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을 계획하기 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가장 중요한 것은 도시의 잊을 수없는 전망을 기억하기 위해 몇 장의 사진을 찍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